검색
한국어
 

세계 각국의 긍정적인 변화들, 31부 - 존중하는 정부, 존중하는 국민: 일본, 요르단, 카자흐스탄

내용 요약
더보기
일본은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자비 부문, 관용 부문, 동물 보호 부문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칭하이 무상사님께서 일본에 방문하시는 영광이 있었습니다. 2000년 5월 7일, 도쿄에서 열린 강연에서 스승님은 일본의 성공이 내면에 집중하는 국민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물질 세상에서조차 뭐든지 무언가에 성공하려면 집중이 필요합니다. 일본 사람들이 그것을 가장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해요.” 2021년, 국가 환경 백서에서 우리 현명한 정부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식물성 대체육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나라는 공식적으로 요르단 하시미테 왕국으로 아라비아반도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압둘라 2세 빈 알 후세인 국왕은 중동과 세계의 인권, 종교 간 대화, 평화 및 조화를 증진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9년 평화의 등불상을 수상했습니다. 빛나는 세계 지도자상 자비 부문을 수상한 라니아 알 압둘라 왕비는 여성, 어린이 및 취약한 난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요르단 정부는 사막화와 기후 변화에 맞서고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와 협력해 숲 재조림을 시작했습니다.

카자흐스탄은 재생 에너지 개발에 집중해 왔습니다. 카자흐스탄은 정부의 정책 개혁과 재정 지원으로 2020년의 친환경 에너지 목표를 실천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부는 사업의 착수와 운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전반적인 시스템 개혁을 시행했습니다. 다양한 종교 간의 이해를 개선하는 데 리더십을 크게 발휘했습니다. 수도 누르술탄에 있는 평화와 화해의 궁전은 주로 세계 및 전통 종교 지도자 회의를 위한 회합의 장소를 목적으로 건설되었습니다. 2018년, 현명한 카자흐스탄 정부는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카자흐스탄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